늘 곁에, 더 가까이 (주)베네피트플러스
대표번호 02-2631-3815

대표 인사말

늘 곁에, 더 가까이 (주)베네피트플러스
책임있는 기술 지원, 친절하고 신속 정확한 제품공급을 약속드립니다.
㈜베네피트플러스는 세계 각국의 부품 메이커들과 Co-work 하여 주요 부품 공급 뿐만 아니라 신속한 기술지원과 마케팅 분야의 컨설팅까지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END-TO-END TOTAL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를 기반으로 현재까지 최신 정보, 최고의 가격 경쟁력, 최단의 납기로 고객의 감동을 넘어 고객 기절을 목표로 하는 반도체유통 회사로 성장하여, 통신시스템, 산업기기, 가전, AUTOMOTIVE 분야 등을 지원하는 종합 부품 공급 회사로 도약 하고 있습니다.

또한, SMT 임가공 및 복합기, 컴퓨터 임대, 바코드 라벨, 스캐너 등을 종합적으로 지원 및 공급하는 종합 솔루션 업체입니다.

"책임있는 기술 지원, 친절하고 신속 정확한 제품 공급"
㈜베네피트플러스의 이념은 천지인 정신(하늘,땅, 사람이 기본이 되는 자연친화적 중심)을 바탕으로 고객의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 생산을 위해 함께 노력하는 것입니다.
단순한 제품 공급이 아닌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책임 있는 기술 지원 및 신속하고 원만한 제품 공급을 통해 귀사의 사업 성공을 위한 동반자로서 고객을 위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각 분야별 전문 기술인력을 확보하고 합리적이고 투명한 유통 구조를 유지해 나갈 것이며 미래 지향적이고 효율적인 시스템 제품 개발을 이끌어 나갈 해외 각국의 새로운 반도체 메이커들의 발굴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21세기 종합 반도체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고객 여러분의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할 것이며 고객이 처음부터 끝까지 만족 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협력과 지원을 다할 것을 약속합니다.